자가 구축 및 주택 설계 성공에 도움이 되는 3가지 주요 팁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가 건축 및 디자인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주방, 욕실 또는 확장이 될 것이지만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궁극적인 프로젝트는 완전한 에너지 효율적인 집입니다.

그러나 건물에 적합한 부지가 있더라도 극복해야 하는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따라서 영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새로운 자체 건설 회사 중 하나로서 우리는 3가지 주요 장애물을 다룰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체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가능한 솔루션을 직면하고 제안하십시오.

자가 구축 및 디자인 팁 #1: 자가 구축 모기지, 사이트 보험 및 CE 마크

모든 주택 구입과 마찬가지로 모기지는 꿈에 하남오피 그리던 집을 성공적으로 확보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인 경향이 있으며 최근까지 자가 구축 모기지는 영국 은행의 우선 순위 목록에서 높지 않았습니다.

Swindon에 있는 National Self Build Center는 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여겨지며 자체 구축 및 설계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에 대한 완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자가 건설 모기지를 관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자금이 토지 구입을 위해 단계적으로 해제된 다음 다양한 단계에서 건설 비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차입은 항상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경우에 따라 지불이 미리 해제될 수 있습니다.

National Self Build Center가 제공하는 것은 끊임없는 중단 없이 프로젝트를 완전히 관리할 수 있는 완전한 자체 구축 모기지 보험 지불을 선불로 제공함으로써 자체 구축 프로젝트에 완전한 자유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체 구축 및 설계 모기지입니다. 단계 지불 사이에 시작합니다.

자체 구축 및 설계 사이트 보험 및 CE 마크

우리는 영국의 NHBC 보증에 익숙하며 수십 년 동안 업계 표준이었습니다.

유럽의 최고 품질의 통나무 집에는 종종 구조의 저항과 강도를 보장하는 건축 인증인 CE 마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목조 주택에 대한 생각은 화재 위험에 대한 두려움의 요소를 만듭니다. 영국의 대부분의 주택은 목재 프레임과 벽돌 외부 스킨으로 지어졌으며 닫힌 문은 화재 발생 시 30분 동안 대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기준이 영국보다 두 배 더 엄격하며 1시간의 탈출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자가 건설 현장 보험에 관해서는 이제 이러한 유형의 건설을 보장하는 여러 온라인 회사에서 즉시 보장을 받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체 구축 및 디자인 팁 # 2: 코드 6 주택 및 계획 허가

무엇보다도 계획 허가를 얻는 것과 관련하여 보장이 없지만, 비전통적인 계획 상황에서 가장 좋은 기회는 Code 6 주택 건설 허가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가정은 완전히 탄소가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정의 모든 에너지 사용으로 인한 이산화탄소(CO2) 순배출량이 0이어야 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Code 6 Home을 생성하기 위해 결합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 벽, 창 및 지붕의 열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건강 요구 사항에 따라 공기 투과성을 최소한으로 줄입니다.

• 고효율 콘덴싱보일러를 설치하거나 지역난방을 사용하는 경우

• 태양열 패널과 같은 저탄소 및 제로 탄소 기술을 사용하여

• 가정 내 물 사용량 줄이기, 지표수 및 폐기물 관리, 가정 내 저에너지 가전제품 및 조명 사용 및 환경에 대한 영향.